언제나 즐겁고 다음이 기대되는 만남입니다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평택 창립

지난 11월 20일 볼보트럭 평택 지역 고객들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평택’ 창립식을 가졌다. 회원들은 오너스클럽 평택의 창립으로 앞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단합된 모임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평택 회원들은 오너스클럽 창립의 힘찬 출발과 함께 2010년을 도약의 해로 만들 것을 다짐했다.

즐거운 첫걸음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평택 창립식에 참여해주신 고객 여러분과 볼보트럭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너스클럽 평택이 발족하게 되어 즐겁습니다. 첫걸음을 내딛지만, 시간이 갈수록 똘똘 뭉치는 오너스클럽이 되길 바랍니다." 볼보트럭 평택영업소의 이상열 소장의 사회로 시작된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평택 창립식에는 30여 명이 넘는 회원들,평택사업소 대표 그리고 볼보트럭 임직원들이 참가하여 자리를 빛냈다.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평택 창립을 축하드립니다. 평택사업소, 평택영업소가 오너스클럽 회원들과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가교 역할을 해나가기를 바라며,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는 오너스클럽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볼보트럭 이성종 상무의 인사말에 회원들은 감사의 박수로 답했다. 평택사업소 길기현 대표 또한 “멋지고 힘찬 오너스클럽 평택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을 돕겠다,”며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축하의 인사 후, 회원들은 자기 소개 시간을 가졌다. 낯선 얼굴이지만, 볼보트럭이라는 이름으로 묶여 하나가 되었기에, 서로를 반가워하며 차량 관리와 연비 향상 정보를 교환하며 얼굴을 익혔다. 회원들의 자기 소개가끝난 후 오너스클럽 평택 회장단 선출식을 가졌다.

회원들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평택 초대 회장으로 박승규 고객이 선출되었다. 박승규 초대회장은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평택이 창립하게 되어 기쁩니다. 오너스클럽 창립에 힘써주신 이상열 소장님과 평택사업소 길기현 대표님, 창립을 축하를 위해 참석해 주신 볼보트럭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 드립니다. 오너스클럽의 창립 취지에 맞도록 회원 상호간의 친목과, 정보 교환과 볼보트럭의 바람을 모아 볼보트럭과 사업소와의 협력을 통해 상호간의 상생하는 관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오는 2010년엔 뜻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시길 기원합니다. 볼보트럭의 힘찬 전진에 순풍이 되는 오너스클럽으로 나아가겠습니다. 파이팅!”라고 소감을 밝혔다.

부회장에는 이우헌 고객, 총무에는 고준석 고객, 감사에는 정장호 고객이 각각 선출되었고, 박승규 회장과 함께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평택을 멋지게 이끌어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오너스클럽 평택 회원들은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평택을 위하여! 위하여! 위하여!”를 외치며,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평택의 밝은 내일을 기대하며 축배를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