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 첫 걸음을 축하해 주십시오!

오너스클럽 포항 창립 
Inauguration of Volvo Trucks Owners Club Pohang

오너스클럽 포항의 창립 겸 제1회 정기모임이 지난 4월 21일 경북 포항시의 한 식당에서 열렸다. 20여 명의 창립회원들이 참석한 오너스클럽 포항의 첫 모임은 그 동안 쌓인 회원들의 염원을 담아서인지 더없이 즐겁고 행복한 자리였다.

"지금까지 포항 지역에 오너스클럽이 없다 보니 이 지역 고객들의 결집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적었습니다. 여러 고객들의 염원에 따라 드디어 창단식이 이뤄져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고객과 볼보가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하겠습니다."
첫 모임에서 만난 볼보트럭 포항지점 임무성 지점장은 오너스클럽 포항의 창립을 고객들 못지않게 기뻐하는 모습이었다.

이날 오너스클럽 포항은 초대 회장으로 강승팔 고객, 총무는 신현환 고객을 선출하며 힘찬  첫 행보를 시작했다. 회장으로 선출된 강승팔 고객은 “앞으로 회원 상호간의 친목 도모는 물론, 앞으로 회원 수를 더 늘려 다양한 물량 정보 교환을 바탕으로 회원들의 수익성 향상을 도모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처음 가지는 모임이었지만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의 일을 발전시키고자 하는 진지함이 돋보였던 시간이었다. 앞으로 펼쳐질 신생 오너스클럽의 힘찬 질주에 기대를 걸어본다. 

pohang2012_01


pohang2012_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