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소개

스웨덴의 세계적인 트럭 메이커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이 100% 투자한 국내 자회사로서 한국 내 수입,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총괄하는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트럭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1996년 6월에 출범했습니다.

외국 트럭 메이커로는 최초로 국내에 직판체제를 구축하였으며, 1990년 볼보 트럭의 국내 최초 판매 이후 지금까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명실 상부한 대형 트럭 업계 선두 주자로서의 위치를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현재 전국에 27개 영업소와 3개의 직영서비스센터 및 24개의 볼보트럭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성공을 위한 동반자"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내걸고 트럭 전문회사로서의 더욱 차별화된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가까이에서 수렴하고자 2007년 3월 경기도 화성 동탄으로 본사를 이전했으며, 본사 내에 테크니컬센터와 직영서비스센터를 함께 갖춤으로써 대형트럭의 선진 정비 기술을 국내에 보급함은 물론,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볼보트럭은 선진 기술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고객만족 우선경영'을 실천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 No1을 영위함과 동시에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큰 호응을 얻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