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너스클럽 북부 정기총회 및 송년회

2012 오너스클럽 북부 정기총회 및 송년회

Volvo Trucks Owners Club Bukbu Regular Meeting

겨울이 깊어가던 12월 15일, 경기도 동두천시에서 40여 명의 오너스클럽 북부 회원과 가족들이 모인 가운데 송년의 밤이 열렸다.
오너스클럽 김상규 회장은 “많은 분들이 참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격려 늘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행복하고 즐거운일들만 있으시길 바라며 지금까지 지켜온 오너스클럽 북부의 우정이 영원하길 기원합니다”라고 축복의 말을 전했다.

이어 윤영권 총무의 사회로 총회가 시작되었다. 투명한 재정보고와 기존 회칙 정리에서 발의된 내용들을 거수로 표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곧이어 2013년 새로운 임원진 선출의 시간이 되었다. 새로운 임원진으로는 회장에 이규양 회원이, 총무에는 이경헌 회원이 선출되어 2013년 오너스클럽 북부의 행보에 수고를 해주기로 했다.

이규양 신입 회장은 “많이 부족한 저를 선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해 전국 오너스클럽 중 최고의 오너스클럽이 되겠습니다. 회원들의 사업에도 도움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돕겠습니다”라며 신입회장다운 인사말을 전했다. 정기총회가 끝나고 맛있는 식사시간이 이어졌다. 회원들과 가족들은 모두 즐거운 담소 속에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
20121215_bukbu01


20121215_bukbu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