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즐겁고 다음이 기대되는 만남입니다

오너스클럽 대전 정기 모임

지난 10월 16일, 오너스클럽 대전 회원들이 정기 모임을 위해 계룡산 아래 모였다. 오너스클럽 대전의 가을 정기모임은 항상 가족 동반 산행과 함께 이루어진다. 가을 향취 물씬한 계룡산 자락을 따라 오르며 회원들의 즐거운 대화는 끊일줄 몰랐다.

Volvo Trucks Owners Club Daejeon Family Hiking

On October 16, members of Volvo Trucks Owners Club Daejeon met at the entrance of Mt. Gyeryeong for climbing. Every fall season, Owners Club Daejeon is climbing with their families. Enjoying the beautiful Mt. Gyeryeong, members had good memories.

정과 배려가 돋보이는 모임

"오너스클럽 대전의 정기모임 중 10월에는 꼭 가족과 함께 하는 산행을 준비합니다. 이번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을 코스로 선택했습니다. 여기 오신 회원들의 얼글이 밝아 보여 무척 좋네요" 연제혁 회장은 오너스클럽 대전의 수장답게 소소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고 있었다.
이날 산행의 코스는 계룡산 자락 중 빈계산 정상까지 가는 것이었다. 간혹 나오는 가파른 돌계단에 힘들어 하는 회원과 가족들이 있으면 서로서로 도우고 기다려주며 모두 함께 정상을 밟았다.

전날 내린 비 덕분인지 계룡산은 가을의 청아함으로 가득했다. 빈계능선 삼거리를 지나 빈계산 정상에 도착한 회원들은 잠깐의 휴식을 마치고 점심 식사 장소로 향했다.
 대전영업소 박병인 소장은 “볼보트럭에 있어 오너스클럽 회원들은 가족과도 같은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가족들이 건강해야 볼보도 건강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길 기원합니다”라며 작은 부분까지 회원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가을날의 정취와 함께 한 산행, 회원들의 끈끈한 단합, 건강을 생각한 최고의 점심식사가 있었던 이 날, 오너스클럽 대전 회원들과 대전영업소와의 서로를 생각하는 세심한 배려를 보니 가족과도 같은 그들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도 그 돈독한 관계가 끈끈하게 유지되길 바라며, 남은 2011년도에도 힘찬 파이팅을 보낸다.
20111016_daejeon01


20111016_daejeon02


20111016_daejeon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