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오너스클럽 대전 가을 정기모임 및 체육대회

Volvo Trucks Owners Club Daejeon regular meeting

지난 2014년 10월 19일, 오너스클럽 대전은 공주시 계룡면 구왕리에서 체육대회를 겸한 가을 정기모임을 가졌다. 이번 모임은 오너스클럽 대전의 올해 네 번째 정기 회동으로, 활발한 정보 공유와 회원 간의 소통으로 유명한 클럽답게 활기찬 분위기 아래 진행되었다. 

“올해 10월은 오너스클럽 대전의 정기모임을 체육대회와 함께 열게 되어 더욱 신이 납니다. 그동안 쌓인 피곤함을 오늘 하루 마음껏 풀고 가시기를 바랍니다.”  오너스클럽 대전의 수장으로 올 한 해도 열성적으로 클럽을 이끌어온 김창수 회장은 회원 한 사람 한 사람과 악수를 나누며 안부를 주고 받았다
.
이날 체육대회는 단체 줄넘기, 훌라우프 돌리기, 풍선 크게 불기, 차종별 족구경기 등, 스포츠와 레크리에이션을 넘나들며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종목들로 시종일관 흥미로운 열전이 펼쳐졌다.

오찬 후 열린 정기회의에서는 정영면 총무로부터 그동안의 재정보고가 있었고 앞으로의 오너스클럽 활성화 방안에 대한 회원 간 의견 개진의 시간이 이어졌다. 회원들은 세계 최고의 볼보 트럭 가족답게 SNS를 더욱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정보를 앞서 공유하고 친목을 다지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daejeon_201410

daejeon_201410_2

daejeon_201410_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