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오너스클럽 울산 창립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울산 창립
Inauguration of Volvo Trucks Owners Club Ulsan

신고합니다, 울산에서 만납시다!

우리나라 최고의 산업도시 울산에 드디어 볼보트럭 오너스클럽이 태어났다. 오랜 준비 끝에 볼보 가족들에게 이름을 알린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울산은 앞으로 고객 상호간의 운송관련 정보 교환, 친목도모 그리고 볼보트럭 본사와의 소통의 장으로써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12월 19일 열린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울산 창립식은 그동안 창립추진위원장을 맡아 열성을 다해온 이진구 고객을 비롯하여 창립회원으로 등록한 15명의 울산 지역 고객, 조성박 볼보트럭 울산서비스 대표와 부산.경남지역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시 남구의 한 식당에서 개최되었다
볼보트럭 울산영업소 김남균 소장의 사회로 진행된 창립식은 진행되었으며 조성박 울산서비스 대표는 축사를 통해 “오너스클럽 울산이 태어나기까지 많은 힘을 보태주신 회원 여러분께 무한한 존경과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 오너스클럽과 회원들을 위해 가능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창립회원들간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기존에 이미 서로 알고 지내던 회원들은 재회의 반가움을 표하는 한편 처음 만나는 회원들은 참석자들에게 자기 소개를 하며 뜻깊은 창립의 의미를 되새기는 모습들이었다. 
오너스클럽 울산 회장단을 비롯한 임원진 선출은 신년 하례식을 겸하여 2010년 초에 다시 만나 진행하기로 뜻을 모은 회원들은 서로의 이름과 얼굴을 익히며 친목의 시간을 이어갔다. 새해부터 본격적으로 나래를 펼칠 오너스클럽 울산의 대활약을 모든 볼보 가족의 이름으로 기원해 본다.
ulsan_20091219_1

ulsan_20091219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