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와 함께 새로운 출발!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원주 창립

지난 12월 17일 볼보트럭 원주 고객들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원주'가 창립식을 갖고 힘찬 출발을 했다. 그동안 비공식적으로 모임을 가져온 이들은 오너스클럽 원주의 창립을 계기로 좀 더 체계적이고 단합된 모습으로 볼보트럭의 이미지에 걸맞는 모임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우리가 진짜 볼보매니아

우리가 진짜 볼보매니아 "이렇게 자발적으로 모여 오너스클럽을 결성해 주셔서 회원분들에게 대단히 감사 드리고 뜻깊게 생각합니다. 볼보트럭 오너스클럽은 단순한 친목 모임이 아닌 볼보트럭과 비즈니스에 관한 정보를 함께 나누는 정보 공유의 장입니다. 앞으로 본사 차원에서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 드리고 회원분들도 전국에서 가장 큰 오너스클럽으로 성장하는데 많은 노력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날 참석한 볼보트럭코리아 이성종 상무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원주의 창립식이 시작되었다. 다음으로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원주의 원성묵 초대회장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앞으로 최선을 다해 오너스클럽 원주를 이끌어가겠다. 회원 여러분도 많은 도움을 주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고 "진정한 매니아가 모인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원주의 발전을 위해" 건배를 제의하며 힘찬 새출발을 자축했다. 마지막으로 강원지역부 권승일 지역부장의 건배 제의로 창립식이 마무리 되었다.

모든 행사를 마치고 회원들은 다함께 만찬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회원들은 볼보트럭에 대한 칭찬과 함께 그동안 아쉬웠던 부분을 이성종 상무에게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고 이성종 상무 또한 이들의 소중한 의견 하나하나를 정성스럽게 기록하는 모습을 보였다.

2년 전만 해도 원주에서는 전무했던 볼보트럭이 좋은 성능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고객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그리고 원주 고객들은 자발적으로 모임을 만들어 함께 정보도 공유하고 친목을 도모해왔다. 이들은 평소에도 주위 동료들이 트럭을 구매하고자 할 때 볼보트럭을 적극 추천하며 볼보트럭 홍보에도 힘쓰고 있다. 이런 점이 볼보트럭 오너스클럽 원주의 원동력이며 앞으로 큰 발전을 이룰 것이라고 기대되는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