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볼보트럭 장학금 수여식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위해!

지난 3월 6일,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볼보트럭 장학금 수여식이 경기도 화성 동탄 본사에서 진행되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한차례 어려운 가정형편의 고객의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볼보트럭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하고 있다.

어려울 때일수록 빛나는 나눔의 정신

볼보트럭 장학금 제도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시 하는 볼보트럭의 핵심가치와 한국사회의 책임 있는 구성원으로써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 한다는 취지로 볼보트럭 영업소와 딜러의 추천을 받아 볼보트럭 장학금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그동안 함께 뜻을 함께 한 히바 코리아(HYVA KOREA)는 물론, 새롭게 동참해 준 신한카드의 참여로 더욱 풍성한 장학금 수여식이 되었다.
장학금 전달식을 통해, 볼보트럭코리아 민병관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볼보트럭코리아를 찾아주신 고객분들과 가족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요즘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함께 무언가를 나눌 수 있는 것만으로도 우리에게 큰 힘이 되고 그 어려움도 빨리 이겨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언제나 좋은 행사에 참여해 주시는 히바코리아와 새롭게 동참하여 좋은 자리를 더욱 빛내준 신한카드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볼보트럭코리아는 지속적으로 사회에 조금이나마 기여를 할 수 있게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라며 볼보트럭코리아의 도움이 고객들에게 작은 보탬이라도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수상자에게 장학금이 전달되었고, 고객들과 가족, 그리고 볼보트럭코리아 임직원들의 격려의 박수와 밝고 즐거운 모습으로 수여식이 마무리 되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앞으로도 나눔의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뿐만 아니라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행복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갈 계획이다.

볼보트럭 장학생 소감 한마디

최기훈(최원복 고객 자녀)
요즘 경제가 어려워 부모님의 부담이 무거워져 죄송한 마음이 많았는데, 뜻밖에 장학금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그리고 이렇게 소중한 장학금을 주신 볼보트럭에게 정말로 고맙습니다.

이환성(이재관 고객 자녀)
장학금을 받게 되어 너무 기뻐요. 제 꿈이 고생물학자인데, 저도 나중에 꿈을 이루어 나눔을 실천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함영조(함중호 고객 자녀)
작년에 학교에서 장학금을 못 받아 부담이 컸었는데, 뜻밖에 장학금을 받게 되어 기쁩니다. 부모님의 부담을 덜어드려 한시름 놓았습니다. 장학금을 주신 볼보트럭에게 감사드립니다. 

김국연(김진형 고객 자녀)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도움을 받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부모님께서 요즘 많이 힘드신데, 때마침 장학금을 받게 되니 기쁘네요.

전정수(전진성 고객 자녀)
생각도 못했는데, 이렇게 장학금을 받게 되니 너무나 기쁩니다. 제가 도움을 받은 것에 가장 큰 보답은 공부를 더욱 열심히 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저를 장학생으로 선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영진(정한민 고객 자녀)
제가 학교에서 자동차를 공부하고 있는데, 볼보트럭에서 장학금을 받으니 의미가 더욱 남다르네요. 저에게 장학금을 주신 볼보트럭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드리며 항상 좋은 일만 생기길 바라겠습니다.

박현정 학생(박재순 고객 자녀)
장학금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공부 열심히 해서 꼭 보답하겠습니다.

최준혁 학생(최상규 고객 자녀)
앞으로 아빠, 엄마 말씀 잘 듣고 공부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장학금을 주신 볼보트럭, 감사합니다!

박민주 학생(박성열 고객 자녀)
장학금을 받는다는 소식을 듣고 무척 기뻤습니다. 앞으로 공부 열심히 해서 훌륭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초롱(강호석 고객 자녀)
볼보트럭 장학생에 선정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 드립니다. 특히 지금처럼 힘들고 어려울 때 도움을 주셔서 부모님의 부담을 덜어드려 의미가 남다른 것 같습니다.

박태만 고객
너무 기쁩니다. 모두가 어려울 때 이렇게 나눌 수 있다는 것이 쉽지 않은데, 역시 볼보트럭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볼보트럭 화이팅입니다! 

박인섭 고객
지금 투병 중인 건남이에게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볼보트럭에게 감사드리고요. 앞으로 건남이가 완치될 때까지 잘 보살피겠습니다.

송하정 고객
민화가 오늘 참석하지 못해 아쉽지만, 장학금을 받는다고 하니 무척 기뻐했습니다. 요즘 경제 상황이 많이 어려운데, 볼보트럭에서 좋은 행사를 가져 고객으로서 자부심도 갖고 고맙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