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이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응원합니다.

지난 5월 4일,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볼보트럭 장학금 수여식이 볼보트럭코리아 본사에서 열렸다. 볼보트럭코리아는 매년 한 차례씩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또한 나눔의 기쁨을 함께 하기 위해 갑작스러운 교통사고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고객의 성원에 사랑으로 보답하다

볼보트럭코리아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볼보트럭 장학금 수여식이 벌써 여덟 번째를 맞았다. 전국의 볼보트럭 사업소와 영업소의 추천을 받은 18명의 학생들이 볼보트럭 장학생으로 선정되었다.
특히, 올해는 그동안 볼보트럭과 뜻을 함께 해온 히바코리아는 물론 새로이 볼보트럭의 뜻깊은 행보에 동참해 준 한국타이어의 참여로 행사의 의미가 더욱 빛났다.
볼보트럭코리아 민병관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볼보트럭이 묵묵하게 해오고 있는 본 행사가 한국 사회의 나눔의 문화 확산에 조금이라도 그 몫을 하고 있는 것 같아 기쁘며, 사회 전체적으로 이런 기회들이 더욱 많이 생기길 
 
기원한다”며 “이 자리에 와주신 볼보 가족들에게 작은 정성이지만 보탬이 되길 바랍니다. 볼보트럭은 늘 학생 여러분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합니다”라는 격려도 잊지 않았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초등학생부터 대학생에 이르는 18명의 장학생들은 볼보와 함께 하고 볼보를 사랑하는 부모님 덕분에 이렇듯 좋은 기회를 누리게 된 것에 이구동성으로 감사와 기쁨을 표현했다. 


2011 볼보트럭 장학생들의 소감

문예은(문수행 고객자녀)
장학금 소식을 듣고 자랑스러운 마음으로 왔습니다. 공부 열심히 하고 부모님 말씀 잘 듣는 착한 딸이 되겠습니다.

송정아(송기춘 고객자녀)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아빠가 늘 볼보트럭과 함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혜민(이용제 고객자녀)
제가 장학생이 되다니 너무나 기분이 좋습니다. 항상 밝은 마음을 가지고 생활하는 착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장인봉 고객(장재균 학생 아버지)
아이가 학교 시험 때문에 오지 못해 대신 받으러 왔습니다. 귀한 장학금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아이가 꼭 감사인사 전해달라고 신신당부하더군요.

한정호(한광현 고객 자녀)
조금 일찍 도착해 어머니와 함께 볼보트럭센터를 둘러보았습니다. 장학금 받는 것도 기뻤지만 볼보트럭의 서비스 현장을 직접 볼 수 있었기에 더욱 뜻깊은 날이 되었습니다.

장준표(장진수 고객 자녀)
자랑스러운 아빠 덕분에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신 볼보트럭 관계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김영은(김종수 고객 자녀)
볼보트럭 덕분에 생각지 않던 장학금을 받아서 참 기쁩니다. 앞으로 공부 더 열심히 해서 교수가 되겠다는 꿈을 꼭 이루고 싶습니다.

원동수 고객(원상호 학생 아버지)
아들이 학교 시험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이 소중한 장학금으로 저희 가족 모두를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민주(김성엽 고객 자녀)
저희 딸이 학교 때문에 참석치 못해 아쉽습니다. 너나 할 것 없이 경기가 좋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셔서 정말 힘이 납니다.

전승탁(전영두 고객 자녀)
장학생으로 선정해주셔서 감사 드리며 훌륭한 사람이 되어 보답하고 싶습니다.

이다연(이상훈 고객 자녀)
뜻깊고 좋은 행사에 참석한 것도 기쁜데 장학금까지 주시니 더욱 감사합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꼭 훌륭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박경태 고객(박윤정 학생 아버지)
늘 볼보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오늘 저희 아이에게 이런 장학금까지 주시니 앞으로는 더 볼보 마니아가 될 것 같습니다.

이진우(이상구 고객 자녀)
상도 받고, 신기한 트럭도 많이 보고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강동규(강병찬 고객 자녀)
소식을 듣고 제주도에서 서울까지 한달음에 달려오고 싶었습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볼보트럭이 제게 주신 장학금의 가치를 빛내겠습니다.

박선용(박희태 고객 자녀)
장학생으로 뽑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을 계기로 더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이 되겠습니다.

이혜지(이무선 고객 자녀)
부족한 저에게 장학금을 주신 볼보트럭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하라는 격려를 해주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동현(이초학 고객 자녀)
저를 위해 고생하시는 아버지를 오늘 조금이라도 기쁘게 해드린 것 같아 뿌듯합니다. 역시 볼보트럭입니다.

김태윤(윤선자 고객 자녀)
볼보트럭에서 주신 장학금으로 더 열심히 공부해서 훌륭한 어른이 되고 싶습니다. 오늘 이 시간이 정말 기쁘고 감사합니다.
2011_scholar_2


2011_scholar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