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9-12

볼보트럭코리아, 어린이 ‘투명안전우산 캠페인’ 진행



- 동탄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교통안전교육 진행 및 투명안전우산 증정 - 대형차량 증가로 인한 어린이 교통안전사고 예방 및 지역사회의 안전지킴이로 기여

국내 수입 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는 9월 10일과 12일 양일에 걸쳐 동탄초등학교 1~4학년 학생 약 130 여명을 대상으로 ‘투명안전우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활발하게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 동탄 주변의 건설현장을 드나드는 대형트럭 및 건설기계 등이 급증하면서 인근 지역 어린이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볼보트럭코리아의 3대 핵심 가치인 ‘품질', ‘안전', ‘환경' 가운데 하나인 ‘안전'을 실천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이에, 볼보트럭코리아의 임직원은 동탄초등학교에 직접 방문해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도로교통 안전수칙 및 운전자 사각지대, 뒷바퀴 추돌사고 위험성 등의 내용을 포함한 대형트럭 관련 안전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행사 후에는 참석한 학생 전원에게 우천 시에도 운전자의 움직임을 쉽게 파악할 수 있어 사고를 미리 대비하고 예방할 수 있는 투명안전우산과 함께 교통안전수칙이 담긴 교육용 안내문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볼보트럭코리아의 핵심가치인 ‘안전'을 실천하고 지역 초등학교 아이들의 교통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지역사회의 안전과 발전에 이바지하는 볼보트럭코리아가 되겠다."고 말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1996년 국내법인을 설립한 이래, 1997년 외환 위기와 2004년 금융위기 등 한국 경제의 위기 상황을 함께 겪으면서도, 다양한 시설투자와 고용 창출 등을 통해 국내 산업발전에 이바지 해온 대표적인 외국투자기업이다

어린이투명안전우산캠페인_진행_1 image/jpeg 610.1 KB
어린이투명안전우산캠페인_진행_2 image/jpeg 468.7 KB
Back

볼보트럭 최신뉴스 신청

볼보트럭의 최신 뉴스를 받기 원하십니까? 아래 정보를 작성하시면 볼보트럭의 최신 뉴스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  
  •  

By ticking the checkbox, you allow Volvo Trucks to save your personal data and use it for purposes related to your qu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