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7-16

고객안심케어 플러스 프로그램 출시



- 볼보트럭코리아, 7월 16일부터 신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기존 고객안심케어 프로그램에 무상 서비스 기간을 확대 적용한 새로운 ‘고객안심케어 플러스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 -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3년 또는 최대 450,000km까지 무상 서비스 기간을 확대 적용한 볼보트럭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국내 수입 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는 7월 16일부터 신규로 트럭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구매 고객에게 적용되었던 고객안심케어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무상 서비스 기간을 확대 적용하는 고객안심케어 플러스 프로그램을 새로이 제공한다고 밝혔다.

볼보트럭코리아가 새로이 선보이는 ‘고객안심케어 플러스 프로그램'은 기본 2년 또는 200,000km 보증 기간 내 제공되던 기존의 무상 서비스를 3년 또는 최대 450,000km까지 확대하여 실시하는 프로그램으로 7월 16일 이후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특히, 운전 중 사고 발생시 수리 또는 신차 구매 비용에 대하여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하는 기존의 고객안심케어 프로그램과 함께 확대 적용되어 사고 수리에 대한 부담뿐만 아니라 차량 정비까지 돌봐주는 볼보트럭만의 획기적인 프로그램으로 거듭났다.

이 밖에도, ‘성공을 위한 동행'이라는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사업 성공의 동반자임을 강조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매년 전국을 순회하며 고객을 직접 찾아가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름 서비스 캠프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오랜 시간 동안 볼보트럭코리아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고객의 안전에 더욱 만전을 기하기 위하여 이번 고객안심케어 플러스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등 볼보트럭만의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고객안심케어 플러스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 (080-038-1000) 또는 전국 26개 영업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고객안심케어플러스프로그램 image/jpeg 581.9 KB
Back

볼보트럭 최신뉴스 신청

볼보트럭의 최신 뉴스를 받기 원하십니까? 아래 정보를 작성하시면 볼보트럭의 최신 뉴스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  
  •  

By ticking the checkbox, you allow Volvo Trucks to save your personal data and use it for purposes related to your qu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