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20

볼보트럭코리아, 27번째 서비스 네트워크 오픈



- 국내 물류이동 거점인 충남지역 서산사업소 오픈으로 동남권에 이어 중부지역까지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 - 전국 27개 지역에 서비스 네트워크 망을 통해 차량 정비부터 부품 구입, 제품 상담과 구매에 이르는 원스톱 서비스로 한 차원 높은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

국내 수입 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6월 20일 충청남도 서산에 ‘볼보트럭 서산사업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중부지역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에 나선다. 이로써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12월과 1월에 오픈한 울산과 부산 신항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에 이어 중부권 지역까지 전국 물류 핵심지역에 서비스 네트워크 망을 확장, 구축하게 되었다.

‘볼보트럭 서산사업소'는 스웨덴 본사의 엄격한 규격에 따른 최신식 설비를 완비했으며 고객들이 차량 정비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각종 편의 시설을 마련해 고객만족을 위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최고의 실력을 갖춘 서비스 테크니션 팀과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가 상주하고 있어 정비는 물론 부품 구입부터 볼보트럭에 대한 상담과 구매까지 고객들에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볼보트럭 서산사업소' 오픈을 기점으로 볼보트럭코리아는 전국 주요 거점지역에서 운영중인 3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27개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24시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는 수입 상용차 중에서 가장 많은 서비스 네트워크이며 수입 승용차를 포함해도 최고 수준이다. 또한 확대된 개념의 서비스의 일환으로 지난 5월에 오픈한 약 15,000평 규모의 볼보트럭 종합출고센터를 비롯해 올해에만 2개의 신규 서비스센터와 1개의 리노베이션 등 대규모의 투자를 지속적으로 집행하며 한국시장에 대한 볼보그룹의 집중적인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지난 5월 신차발표회에서 언급한대로 언제 어디서나 공백 없이 이루어지는 그물망 서비스를 위해 울산과 부산신항사업소에 이어 27번째 서비스센터를 서산에 오픈했으며, 올해 안에 중부권에 추가로 서비스센터를 개소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국 어디에서나 더욱 쉽게 볼보트럭의 향상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하며 "볼보트럭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설비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볼보트럭코리아 서산사업소신규오픈 image/jpeg 357.4 KB
Back

볼보트럭 최신뉴스 신청

볼보트럭의 최신 뉴스를 받기 원하십니까? 아래 정보를 작성하시면 볼보트럭의 최신 뉴스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  
  •  

By ticking the checkbox, you allow Volvo Trucks to save your personal data and use it for purposes related to your qu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