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vo FH

장거리 수송의 새로운 리더 비교할 수 없는 안락함과 탁월한 경제성을 보장합니다.

총 중량
최대 100톤

엔진
D13C: 540마력
D16G: 600, 700마력

운전석
슬리퍼 캡, 글로브트로터 캡, 글로브트로터 XL 캡

언제 어디서든지 화물 중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볼보 ECS(전자 제어식 서스펜션)는 운전자에게 쾌적함을 제공하고 화물의 안전 운송을 도와줍니다.

최신 버전인 ECS4에는 더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가장 좋은 예로 워크 리모컨이 있습니다. 운전 중 또는 트럭 외부에서도 완벽하게 트럭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적재 및 드라이빙 레벨

5가지의 적재 단계 3가지의 주행 단계 모두 다 사용 가능합니다.

ECS는 액슬 당 4개(푸셔 액슬은 2개)의 벨로우즈가 있어 샤시를 평행으로 들어 올릴 수 있으며 원하는 높이로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하여 5가지의 도킹 높이를 저장할 수 있으며 자주 사용하는 적재함 높이가 있을 경우에 편리합니다. 또한 지상고나 공력 특성 최적화를 위한 한 가지의 프리셋과 2가지의 주행 단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른 하중 분산

샤시의 안정성 유지 그리고 적절한 화물 적재

ECS는 적재된 화물의 분산 형태에 상관없이 샤시의 평형을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옆으로 기울어지는 것을 막아 주어 트럭의 균형을 항상 유지합니다. 또한 워크 리모컨을 통해 차량이 옆으로 기울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하중계

하중계 정확하고 쉬운 표시 내용

한눈에 알 수 있는 메뉴와 화면을 통하여 화물이 차량에 어떻게 분산되어 있는지를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무게, 액슬 하중, 보기 하중 등이 각각 표시되므로 트럭이나 트레일러의 하중이 제한 범위 내에 유지되는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정도 쉽습니다. 항상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도록 트럭과 트레일러 모두 정밀 조정이 가능합니다.

워크 리모컨

간편한 조정
선이 필요 없습니다. 워크 리모컨만 있으면 자유롭게 움직이면서 에어 서스펜션을 직접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장비 제어
엔진을 켜고 끌 수 있으며 최대 4개의 PTO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엔진 속도도 조정할 수 있으며 빠른 사용을 위하여 RPM 설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 작동
특장차 제조사에서 받은 작업등, 표시등 또는 특정 라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워크 리모컨으로 라이트를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특장차 제조사의 기능 추가
특장 설비에 따라서, 여러 가지 기능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모두 메뉴를 통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대쉬보드 버튼과 동일한 아이콘으로 되어 있습니다.

도어 키로 사용
일반 키 대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따로 키를 사용하지 않아도 캡 문을 열고 잠글 수 있어서 아주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