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vo FH

장거리 수송의 새로운 리더 비교할 수 없는 안락함과 탁월한 경제성을 보장합니다.

총 중량
최대 100톤

엔진
D13C: 540마력
D16G: 600, 700마력

운전석
슬리퍼 캡, 글로브트로터 캡, 글로브트로터 XL 캡
I-see
I-See를 통해
언덕에서 연료 절감하기

신형 볼보 FH의 경우 처음 주행하는 언덕길에 접근하면 I-See가 최대 효율성으로 속도와 기어 변속을 관리하기 위해 경사도에 대한 정보를 불러옵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최대 5%의 연료를 절약해줍니다.

"트럭이 처음 주행하는 길을 가는 경우 I-See 클라우드에서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앤더스 에릭슨이 설명합니다. "정보가 없으면 운전하는 동안 트럭은 경사도를 기억하여 이를 업로드합니다. 그러면 다음에 이 정보를 데이터베이스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연료 절감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I-See로 최대 5%까지 연료 절감

모든 언덕을 이용합니다.

I-See는 언덕에 대한 운동 에너지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파악하여 첨단 자동변속기인 I-Shift에 전달합니다. 여기서는 전체적으로 연료 소모량을 줄이기 위해 6가지의 방법을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이 시스템은 엔진을 필요 이상으로 사용하지 않으면서 중력을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적시에 가속합니다.

"이것은 경험이 많은 운전자들이 이미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하루 종일 트럭을 운전하다 보면 매번 같은 방법으로 운전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I-See가 경사로 운전 방식을 관리해주므로 운전자는 다른 운전 상황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라고 앤더스 에릭슨은 말합니다.

이와 더불어 크루즈컨트롤을 설정한 상태라면 I-See를 통해 직선 도로에서 연료 소비를 최대 5%까지 절감할 수 있습니다. I-See의 사용에 따라 연료 소비량이 달라집니다. 이 기능은 자체 학습형 기능이므로 지도의 업데이트가 필요 없습니다. 이 역시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됩니다.


I-see 

연료 어드바이스를 통한 지속적인 절약

볼보의 운전자 개발 프로그램은 모든 수준의 운전자들이 연료 절감 기술을 개발하여 절감률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연비향상을 위한 운전을 유지하려면 끊임 없는 후속 조치와 조언이 꼭 필요합니다.

운송 솔루션 관리자인 자르코 아인은 새로운 연료 어드바이스 서비스에 대해 이렇게 설명합니다. "장기적인 연료 절감의 핵심은 체계적인 업데이트에 있습니다. 연료 어드바이스는 차량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속도 적응 및 기어 활용 등의 운전 기술을 평가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필요에 따라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각각의 분석이 끝나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 운전자에게 이 보고서가 전달됩니다.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보고서를 작성한 연료 전문가와 연락할 수 있습니다."

연료 챔피언

이 새로운 서비스는 연료 코칭, 연료 관리 도구상자, 연료 관리 지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 개념은 운송 업체에서 계속해서 연료 절감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자원과 지속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보고서를 읽고 나서 운전자들에게 피드백을 전해 줄 수 있는 관리자를 자체적으로 지정해두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자르코 아인은 말합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절감의 폭이 커집니다."

"각각의 분석이 끝나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 운전자에게 이 보고서가 전달됩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보고서를 작성하는 연료 조언자에게 문의하면 됩니다." 연료 어드바이스를 이용하면 연료비를 5%까지 절약하고 매달 들어가는 연료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연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