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vo FH

장거리 수송의 새로운 리더 비교할 수 없는 안락함과 탁월한 경제성을 보장합니다.

총 중량
최대 100톤

엔진
D13C: 540마력
D16G: 600, 700마력

운전석
슬리퍼 캡, 글로브트로터 캡, 글로브트로터 XL 캡
"정비사를 한 명 태우고 다니는 것이나 마찬가지죠."

신형 볼보 FH라면 가동률을 최대로 높일 수 있습니다. 트럭이 운행 중이더라도 서비스 센터에서는 주요 부품에 대한 검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차량이 필요한 시기에 유지관리 작업을 하도록 계획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볼보 FH의 통신 유닛인 텔레매틱스 게이트웨이를 통해 가능해졌으며 다양한 상황에서 트럭과 운전자, 운송회사가 한발 앞서 대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실질적인 필요를 근거로 유지관리를 수행하기 위해, 이 시스템은 정비사가 브레이크 패드, 클러치, 배터리, 에어 드라이어 등 주요 부품의 상태를 점검할 수 있도록 서비스 센터에 리포트를 전송합니다.

볼보트럭 서비스의 책임자인 크리스티안 구스타프슨은 "부품들의 상태가 예상보다 양호하면 정비 계획을 조정하여 실질적으로 필요한 시기에 정비를 받게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볼보 골드 계약

골드 서비스

새로운 볼보 골드 계약을 체결하면 고객이 아니라 서비스 센터에서 정비 일정을 관리하게 됩니다. 정비사는 트럭의 주행거리와 부품의 마모 속도를 확인하여 정비 일정을 그에 맞게 조정한 다음, 실제 정비가 필요한 시기에 유지관리 작업을 위해 연락을 취합니다.

"원격으로 마모 상태를 점검할 수 있으니 사업소에 자주 올 필요도 없고 정비 시기를 놓치지도 않습니다."라고 크리스티안 쿠스타프슨은 말한다.

10
가동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