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FMX

볼보 FMX, 혁신적인 솔루션과 획기적인 기능이 내장된 건설용 트럭.

4×2, 4×4, 6×2, 6×4, 6×6, 8×2, 8×4 또는 8×6

D13C (500마력)
볼보 FMX I-SHIFT
I-Shift와 AWD를 함께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지금까지는 구동 프론트 액슬이 탑재된 볼보 FMX를 주문하려면 수동과 자동 파워트로닉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최신 모델에서는 I-Shift가 모든 구동 프론트 액슬 차량의 새로운 선택사양입니다.

개선된 I-Shift로 인해 이제 볼보의 자동 I-Shift 변속기가 장착된 4x4, 6x6, 8x6 모델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언제든지 수동 및 자동 기어 변환을 선택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여기에는 이 지능형 트랜스미션을 구동 프론트 액슬과 함께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한 약간의 조정 밖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아스트리드 드루센은 확장 주문(D11과 D13 동력 전달 장치 포함)을 담당하고 있는 제품 매니저입니다.

차가 빠질 위험이 있는 곳에서 발휘되는 뛰어난 능력

필요성

아스트리드 드루센은 "볼보 FMX는 볼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랜스미션을 장착함으로써 거칠고 가파른 지형에서도 안락함과 뛰어난 연비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험한 환경과 능숙한 조작이 필요한 여러 상황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운전자가 한결 편안하게 운전의 일부를 I-Shift에게 맡기는 거죠. 동시에 연료 소비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I-Shift, 변속 장치

신속하고 원활하게

I-Shift의 신속하고 원활한 기어 전환 능력은 이미 운전자들 사이에서는 정평이 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한 I-Shift는 기어 전환 시점을 매우 잘 파악합니다. 그리고 우수한 주행능력과 함께 작동이 매우 원활하여 동력전달장치와 타이어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 유지보수 비용을 최소화한다는 장점 또한 갖추고 있습니다.

최고의 선택

드루센은 "또한 수동기어 모드가 있어 미끄러운 지형 등 기어를 같은 단으로 유지해야 하는 경우에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극한의 상황에서는 물론 파워트로닉과 수동모드 둘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건설현장에서는 I-Shift야말로 이상적인 변속기입니다. 운전자와 운송업체 모두에게 최고의 시스템이죠."라고 설명합니다.

최적의 프로그램

트럭 운전 스타일에 맞춰 I-Shift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는 사실은 온오프로드 건설현장 작업에서 매우 이상적으로 작용합니다. 무엇보다도 I-Shift의 건설 프로그램은 도로 상태가 나쁠 경우 P+와 같은 모드를 제공하는데 이는 엔진 회전수가 더 높을 때 기어변속을 실시하게 합니다. 또한 건설현장 옵션은 연료절감 옵션과의 결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I-See는 트럭이 주행 중일 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스트리드 드루센

모든 상황에 대처합니다.

"I-Shift를 장착한 볼보 FMX 8x6은 도로 건설이나 보수 작업, 그 밖에도 작업장 내 까다로운 다양한 상황 등 모든 곳에서 적합합니다."

아스트리드 드루센은 I-Shift와 구동 프론트 액슬 간의 관계에 대해 "트럭이 빠질 위험이 있는 곳, 클러치와 기어 레버를 계속해서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 제 역할을 확실하게 합니다."

I-Shift와 소프트웨어 옵션에 대해 알아보기



9
I-Shi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