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명

업계를 선도합니다.

볼보트럭은 볼보가 환경 문제의 한 부분이라는 인식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볼보가 해결책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90년대 초부터 환경보호는 볼보트럭의 3가지 핵심 가치 중 하나가 되어 왔습니다. 볼보 FH를 구입하는 것은 생산 라인부터 작은 부품 하나의 활용까지 트럭의 전 수명에 걸쳐 환경을 생각하는 볼보트럭의 생각에 찬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치 자료

1.000.000 km,
31l/100 km, cert.fuel
Euro 5
Cert.fuel B0

해체 설명서
플라스틱과 고무 표시
자재 철(연철) 192 kg, 70% 재활용 자재 사용
생산:
- 에너지(MWh)
- 물(m3)
- 유해 폐기물(kg)

76
179
213
수명 기간 동안의 온실 효과(CO2eq.) 957
수명 주기 평가
ISO 14001 인증(생산, 개발 등)




먼지도 조심스럽게

이산화탄소 중화 공장에서 생산

신형 볼보 FH는 이산화탄소 배출로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일이 거의 없이 생산됩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을까요? 5년 전 볼보트럭은 이산화탄소 중화 공장을 마련한 세계 최초의 트럭 제조사였습니다. 오늘날, 볼보트럭의 여러 공장이 이산화탄소 중화 공장입니다. 또는 모든 공장에서 예전의 석탄 연료 대신 태양, 바람, 물 및 바이오매스 등 재생 가능한 에너지 자원을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볼보트럭은 제조 단계부터 친환경 트럭을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친환경

가장 중요한 것은 의식 있는 운전 습관

배기 가스 감소와 관련하여, 디젤 트럭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의 약 90퍼센트 정도가 트럭의 주행 중에 발생합니다. 이건 분명한 사실입니다. 한 가지 기쁜 소식은 이제 볼보트럭이 그러한 영향을 줄일 수 있는 여러 가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도움의 대부분이 연료 절약과 관련한 것이므로 비용면에서도 이익이 발생합니다. 볼보 FH로 연료 효율성을 높여 운행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지역의 볼보트럭에 문의하세요.

환경

지속적인 재활용

신형 볼보 FH는 90% 이상의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볼보트럭에서 편리한 식별과 분해를 위해 모든 부품에 라벨을 붙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또한 신형 볼보 FH의 재활용 및 재사용을 위해 볼보트럭에서는 중고 부품을 재활용하고 해체 설명서를 제공하며 해체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계산

계산

볼보 트럭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인 환경 영향 계산기에는 신형 볼보 FH의 전체 수명에 걸쳐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대한 다량의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 트럭 또는 전체 트럭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의 수준을 확인하고, 해당 결과를 다른 트럭과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Volvo FH

장거리 수송의 새로운 리더 비교할 수 없는 안락함과 탁월한 경제성을 보장합니다.

총 중량
최대 100톤

엔진
D13C: 540마력
D16G: 600, 700마력

운전석
슬리퍼 캡, 글로브트로터 캡, 글로브트로터 XL 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