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 기쁨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합니다

볼보트럭이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시행하고 있는 볼보트럭 장학금 수여식이 지난 3월 7일 볼보트럭코리아 본사에서 열렸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는 볼보트럭이 선정한 15명의 장학생과 그의 가족들이 함께 참석하여 기쁨을 나누었다.

The Awarding Ceremony of Volvo Trucks Scholarship
On March 7, the awarding ceremony of Volvo Trucks Scholarship was held at the head office of Volvo Trucks Korea as one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program. This year, 15 students got a sholarship and had good memories with Volvo.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볼보트럭

볼보트럭코리아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전국의 볼보트럭 사업소와 영업소의 추천을 받아 매년 고객들의 자녀에게 장학금을 수여함으로써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올해 9회째를 맞이하는 장학금 수여식에는 15명의 장학생이 선정되었다. 그 동안 뜻을 같이 하는 히바코리아의 허홍 대표도 참석해 볼보트럭의 고객사랑 취지에 동참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은 고객 여러분이 아닌 고객 여러분의 자녀를 위한 자리입니다. 특별히 선발된 15명의 볼보트럭 장학생들은 자부심을 갖고 공부 열심히 해서 미래의 든든한 동량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고 말한데 이어 “앞으로도 볼보트럭은 지속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여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을 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시작된 장학금 수여식에서 김영재 사장은 장학생 한 명 한 명에게 따뜻한 격려와 함께 악수로 이들을 격려했다.

수여식에 참석한 볼보트럭 임직원들 역시 뜨거운 박수로 장학생과 가족들의 마음에 환한 쁨을 안겼으며, 선물과 맛있는 음식 대접으로 흡족한 시간을 마련하는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는 모습이었다.
볼보트럭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늘 열린 마음과 눈으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인터뷰>

김응곤(김기식 고객 자녀)
처음 받아 본 장학금이라 어리둥절합니다. 하지만 정말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아빠와 함께여서 더 좋은 자리인 것 같습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습니다.

정승진(정재환 고객 자녀)
사장님께서 장학금을 주실 때 너무 떨렸지만 기분은 좋았습니다. 저에게 이런 큰 선물을 주신 볼보트럭에게 감사한 마음입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착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김영민(깅평섭 고객 자녀)
평소에 아빠가 하시는 일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했던 적이 없었는데 오늘 비로소 아빠가 얼마나 힘들게 일하시는지 깨달았습니다. 착한 아들이 되겠습니다.

서연성(서종훈 고객 자녀)
오늘 엄마, 아빠, 동생과 함께 왔습니다. 장학금도 받고 선물도 받고, 맛있는 음식까지 먹어서 오늘 최고로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김범장(김광재 고객 자녀)
장학생으로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열심히 공부해서 사회의 좋은 일꾼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을 계기로 더욱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오유림(오학균 고객 자녀)
장학생으로 선정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와 부모님에게 아주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볼보트럭에 다시 한 번 반했습니다. 정말 최고입니다.

홍진호(홍승진 고객 자녀)
부모님의 부담을 덜어드릴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부족한 아들이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엄마 아빠께 힘이 되겠습니다. 볼보트럭 덕분에 즐거운 새학기를 맞이하게 됐습니다.

백다연(백두만 고객 자녀)
상상도 못했던 일이 현실이 되니 가슴이 뜁니다. 이런 좋은 행사에 장학생으로 뽑혀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착한 딸이 되겠습니다.

홍진호(홍승진 고객 자녀)
오늘은 아빠가 저를 위해서 열심히 일하신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닫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이런 소중한 기회를 주시고 장학금까지 주신 볼보트럭에 감사드립니다. 

황동현(황재운 고객 자녀)
볼보트럭처럼 저도 나눔을 실천하는 멋진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공부 열심히 하여 똑똑하고 훌륭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승식(함영주 고객 자녀)
장학생이라니, 아직도 믿기지가 않습니다. 아빠에게 먼저 감사드리고, 볼보트럭에도 감사드립니다. 이제 고등학생이 되었으니 더욱 기를 모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김영대(김인문 고객 자녀)
볼보 트럭을 운행하시는 아빠가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힘들게 일하시는 아빠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해서 훌륭한 어른이 되겠습니다. 꼭 볼보트럭 장학생의 면모를 뽐내겠습니다.

최한나(최장성 고객 자녀)
요즘같은 어려운 시대에 이런 큰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부모님의 걱정을 덜어드린 것 같아 기쁩니다. 열심히 공부하여 장학금의 큰 뜻을 새기겠습니다.

김명설(김영호 고객 자녀)
아빠가 바쁘셔서 오늘 혼자 사업소 지점장님과 왔습니다. 여기 와서 보니 아빠가 얼마나 훌륭한 일을 하시는지 알 것 같습니다. 착하고 좋은 아들이 되도록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김두성(김주일 고객 자녀)
볼보트럭에 감사드립니다. 고등학교 2학년으로 이제 대입이 1년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공부 열심히 해서 좋은 대학에 가고 싶습니다. 볼보트럭 장학생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말입니다.

황인장(황영환 고객 자녀)
전 대학생으로써 어린 친구들과 같이 받아서 조금 쑥스럽습니다. 볼보트럭의 취지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가족에게 정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버지에게 자랑스러운 아들이 되겠습니다.
scholar_2012_1


scholar_2012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