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볼보트럭 장학금 수여식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볼보트럭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볼보트럭 가족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5월 8일 볼보트럭 장학금 전달식이 경기도 화성 동탄 본사에서 진행되었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하는 장학금 전달식에 장학금을 받는 볼보트럭 가족의 자녀와 그 가족이 자리를 함께했다.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다
볼보트럭 장학생은 6개 지역부와 각 사업소의 추천을 받아 수상자가 선정된다. 볼보트럭 가족 중 한해 동안 힘들었던 대상을 최우선으로 선정하여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 HYVA KOREA 허홍 사장의 지원과 참여로 장학금 전달식이 더욱 빛날 수 있었다. 장학금 전달식 전, 민병관 사장은 축사를 통해 "좀 더 자주 큰 규모로 장학금 행사를 열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해 아쉽다. 볼보트럭이 더 열심히 뛰어 이런 뜻 깊은 행사가 지속되도록 하겠다. 볼보트럭의 작은 도움이 가족 여러분에게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수상자에게 장학금 전달이 이어지고, 볼보트럭 가족들의 밝고 즐거운 모습으로 장학금 전달식이 마무리 되었다.
전달식이 끝나고 가족들은 볼보트럭에 장학금을 받은 고마움을 표현했다. 김만기 고객과 그의 아내 고성희 씨는 "볼보트럭에게 정말로고맙다. 사고가 있어 가정형편이 조금 어려웠는데 장학금으로 보탬이 되어서 좋다. 고3인 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고, 희망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송효범 고객의 자녀 송광민 학생은 "집이 어려웠는데 뜻밖의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 이런 행사가 자주 있어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라며 바람을 말했다.
장석필 고객은 "어려울 때 도와주신 볼보트럭에게 감사드린다. 장학금은 우리 아이를 위해 쓰겠다. 이런 도움으로 인해 희망을 얻을 수있는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추정엽 고객은 "볼보트럭 본사에 와 보니 시설도 좋고 멋있는 것 같다. 생각보다 큰 돈을 받아서 부담도 되고 고마움을 느낀다. 고유가로 하루하루가 힘든 시대에, 이렇게 신경을 써 주시는 볼보트럭에게 감사하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강양귀 고객의 아내 옥우순 씨는 "이런 고마운 기회가 있을 줄은 몰랐다. 아이 아빠가 사고를 당해서 힘든 상황에 처해 있었다. 장학금으로 지원을 받아 생활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고 자녀 강준희 학생은 "장학금을 받아 너무 좋고 고맙다. 앞으로 공부에 열심히 매진할 것이다"라고 기쁨을 전했다.
김일용 고객은 "서비스 부분이나 고객만족 부분에서도 최고인 볼보 트럭이 사회공헌에서도 최고인 것 같다. 연비 효율이 높아 효자 노릇을 하더니 장학금으로 감동을 줘서 고맙다"라며 볼보트럭에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박청옥 고객은 "볼보트럭 덕택에 아들에게 많은 보탬이 된 것 같아서 좋다. 오늘 행사가 앞으로도 지속적인 행사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볼보트럭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해마다 이어지는 볼보트럭 장학금 전달식은 많은 볼보트럭 가족들에게 기쁨과 도움을 주고 있다. 앞으로도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볼보트럭은 많은 이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할 것이다.